Whatever...

자유의 의미

##- 2023. 3. 22. 02:48
728x90

자유의 개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했고, 그것은 현대 정치 담론에서 논쟁의 주제가 되었다.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에 의해 정의된 자유의 개념은 개인들이 자연 상태에서 그들에게 그들의 의지를 강요하지 않고 자유로워야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자유에 대한 관점은 부정적인 자유로 알려져 있는데,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외부로부터 개인을 보호하는 것이 정부의 역할이지만 자유를 침해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The idea of liberty, as defined by the Founding Fathers of the United States, is that individuals are free in a state of nature without anyone imposing their will on them. This view of liberty is known as negative liberty, which is the freedom from, rather than the freedom to. It means that the government's role is to protect individuals from externalities that harm others, but it should not infringe on their liberty.


그러나 현대의 좌파는 자유의 의미를 재정의하여 의료, 소득 및 기타 자원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는 빈곤으로부터의 자유에 관한 것임을 시사한다. 이러한 자유에 대한 관점은 부정적인 자유에 대한 전통적인 개념과 모순되는 이러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정부의 개입과 때로는 강요를 필요로 한다. 정부의 역할은 자원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 의해 야기되는 피해로부터 개인을 보호하는 것이다.


게다가, 현대 좌파는 또한 억만장자들이 본질적으로 부도덕하며 그들의 부를 재분배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그러나 자유 사회의 억만장자들은 가난한 사람들을 착취해서가 아니라 양쪽 모두를 더 낫게 하는 자발적인 거래 때문에 부자가 되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사회주의 사회의 억만장자들은 우고 차베스나 스탈린과 같은 사람들이 증명하듯 가난한 사람들을 억압함으로써 부자가 되었다. 따라서 자발적 거래가 착취적이라는 생각은 거짓이다.


정부의 역할은 결과를 평등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규칙이 고르게 적용되도록 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그들과 사업을 하거나, 그들과 함께 학교에 가도록 강요하기 위해 정부를 이용한다는 좌파의 제안은 자연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다. 교회, 학교, 학부모회와 같은 사회 기관은 항상 미국 사회와 미국 흥정의 토대가 되어왔다. 하지만 이런 제도들이 사라지고 정부가 그 역할을 이어받아 너무 커서 통제할 수 없는 정부가 생겨나고 결국 우리 모두를 통제하게 된다.


동정심은 정부의 형태로 올 필요가 없다; 그것은 사회 제도를 포함하는 중요한 사회 구조의 형태로 올 수 있다. 착취를 끝내는 해결책은 선택권을 더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양측에 상호 이익이 되는 민간 노조화, 단체협상, 자발적 거래를 장려하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자유의 의미는 현대 좌파에 의해 빈곤으로부터의 자유를 포함하도록 재정의되었으며, 이는 부정적 자유의 전통적인 개념과 모순된다. 정부의 역할은 자원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 의해 야기되는 피해로부터 개인을 보호하는 것이다. 교회, 학교, 학부모회와 같은 사회적 제도는 항상 미국 사회와 미국 흥정의 토대였으며, 미국을 치유하기 위해 복원되어야 한다. 자발적 거래는 착취적이지 않고, 민간 노조와 단체협상은 합법적이고 좋다. 정부는 사람들에게 사업을 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학교에 다니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의 권리를 침해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미국의 가치와 미국의 사회적 구조를 회복하는 대신에 강제성을 향해 나아간다면, 우리는 통제하기에는 너무 큰 정부를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우리 모두를 통제하게 될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kmfAFJ0XUrQ 

 

300x250